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르투갈 리스본의 보석, 벨라 리스보아 한인민박

by 긍정의 힘으로 2024. 5. 1.

 

포르투갈의 아름다운 도시 리스본, 그곳에서의 추억은 마치 꿈처럼 아름다웠어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한 리스본한인민박 벨라 리스보아는 제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곳이었죠.

 

유럽여행을 준비하면서 많은 숙소들을 둘러보았지만, 결국 선택한 곳은 벨라 리스보아였어요. 포르투갈에서의 첫 숙소로, 그곳의 편안함과 친절함이 저를 매료시켰답니다. 숙소를 예약하고 나니,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어요.

 

벨라 리스보아는 리스본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았어요. 헤스타우라도레스 광장에서 도보로 단 7분, 호시우광장까지는 10분이면 도달할 수 있었죠. 리스본의 아름다운 거리를 거닐며 숙소로 돌아오는 길은 매일 저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었어요.

 

하지만 벨라 리스보아에 도착했을 때, 저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예상치 못한 언덕이었어요. 처음에는 짐을 들고 가기에 다소 힘든 길이었지만, 곧 그곳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길이 돌바닥으로 되어 있어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겼어요.

 

숙소 내부는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객실은 청결하게 유지되어 있었고, 침대도 편안했어요. 특히, 주인장님이 신경 써서 꾸민 인테리어는 포르투갈의 전통미를 고스란히 담고 있었죠. 공용 거실과 식당은 넓지는 않았지만, 아늑하고 깔끔했어요.

 

화장실 역시 매일 청소해 주셔서 항상 깨끗했어요. 필요한 세면도구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했답니다. 각 층마다 두 개씩 있는 화장실은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리스본한인민박 벨라 리스보아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사장님의 친절함과 맛있는 한식이었어요. 사장님은 여행 정보를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매일 정성스럽게 준비한 한식으로 저희의 배를 채워주셨어요.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때마다 사장님의 반찬이 큰 위안이 되었죠.

 

여행 중에 느꼈던 유일한 불편함은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것이었어요. 3층에 위치한 제 방에 캐리어를 들고 오르내리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그것도 금방 익숙해졌어요.

 

포르투갈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지 벌써 한 달이 되었어요. 하지만 벨라 리스보아에서의 추억은 여전히 생생하게 기억에 남아 있어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시 포르투갈을 방문한다면 꼭 다시 머물고 싶은 곳이에요. 사장님의 손맛이 그리워지는 벨라 리스보아, 포르투갈 여행의 필수 코스로 추천하고 싶어요.

 

#포르투갈한인숙소 #리스본한인숙소 #포르투갈여행 #포르투갈한인민박 #벨라리스보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