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외풍차단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by 긍정의 힘으로 2024. 4. 21.

 

찬바람이 불 때마다, 제가 사는 집의 창문 틈새로는 유난히 바람이 많이 들어와요. 겨울이면 더욱 심해져서, 아침에 눈을 뜨면 방 안이 으슬으슬하게 느껴지곤 했죠. 그래서 다이소외풍차단 문틈막이를 구매하기로 결심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창가 쪽에서 자는 편이라, 새벽공기나 아침 공기가 창문으로부터 스며들 때 그 추위가 정말 견디기 힘들었어요. 다이소에서는 문풍지, 테이프, 틈새막이 등 다양한 종류의 외풍차단용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각 제품은 다른 기능과 재질로 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었죠.

 

하지만 겨울도 이제 거의 지나가고,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했어요. 문풍지를 붙이기에는 조금 늦은 감이 있었지만, 저는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문틈막이를 골랐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2.5m 길이의 문틈막이 두 줄을 겨우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죠. 사용 방법도 간단해 제품을 붙일 곳을 청소하고 건조시킨 뒤에 문틈막이를 부착하기만 하면 됐어요.

 

이 다이소외풍차단 제품은 스폰지형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서 불규칙한 표면에도 쉽게 부착할 수 있었어요. 유리, 금속, 플라스틱, 목재 등 다양한 표면에 강력한 접착력으로 부착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높았죠.

 

외풍뿐만 아니라, 이 문틈막이는 미세먼지, 황사, 벌레 등의 유입도 막아주는 효과가 있었어요. 창문을 자주 열고 닫을 때마다 창가에 쌓이는 먼지가 항상 고민이었는데, 이 제품 덕분에 그 문제도 해결할 수 있었죠.

 

창문을 닫을 때 중간에 겹치는 부분에도 문틈막이를 붙여주니 바람이 덜 들어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어요. 이제 아침에 눈을 뜨면 예전처럼 춥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이렇게 다이소외풍차단 제품으로 집안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

 

다이소외풍차단 제품은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필요에 따라 선택하기 좋았어요. 추운 겨울이나 찬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보일러보다 이런 외풍차단 제품이 더 효과적일 수 있어요. 내구성과 접착력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소외풍차단 #다이소 #문틈막이 #외풍차단 #외풍차단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