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GV 통신사 할인으로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by 긍정의 힘으로 2024. 3. 8.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CGV에서 영화를 보기로 했어요. 최근 영화 티켓 값이 상승하면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영화를 즐기고자 CGV 통신사 할인에 관해 궁금증이 생겼죠. 저처럼 할인의 혜택을 제대로 누리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CGV 통신사 할인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자 해요.

 

제가 가장 먼저 알아본 것은 KT 할인이었어요. KT 고객이라면 본인과 동반 1인에게 각각 4천 원씩의 더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더군요. 다만, 이 혜택은 월 1회로 제한되어 있어요. 9천 원 이상의 티켓을 결제할 때 최대 4천 포인트를 차감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유용했죠.

 

하지만, 이 더블할인도 월 1회로 제한되어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2D 일반관과 일반석에 적용되는 할인인데, KT 멤버십을 이용하면 좀 더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다만, 9천 원 이상의 2D 일반석 티켓에만 할인이 적용되고, 조조나 청소년 할인과는 중복 적용이 안 된다는 점, 그리고 CGV 청담씨네시티, 여의도, 판교 CGV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는 사실도 알아두셔야 해요.

 

SKT 통신사 이용자에게는 또 다른 혜택이 있어요. SKT VIP 대상의 인터넷 할인은 연 6회, 월 1회 무료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니, 정말 매력적인 조건이죠. 6회 이용 후에는 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할인금액 상당의 멤버십 한도가 차감되니, 한도 부족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해 두세요.

 

예매권을 통해 영화를 보는 방법도 있어요. 현장 할인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CGV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예매권을 적용해 영화를 예매하시는 게 좋아요. 저도 이 방법으로 영화를 예매했는데, 선택한 영화와 극장, 날짜, 시간을 정한 후 좌석을 선택하고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됐어요. 관람권/기프티콘을 선택한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조회/적용을 누르니 예매가 완료되더라고요.

 

이렇게 CGV 통신사 할인을 통해,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정말 기뻤어요. 영화를 보는 것이 단순한 여가 활동을 넘어,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다시금 느꼈죠. 여러분도 이 정보를 통해 조금 더 경제적인 방법으로 영화를 즐기시길 바라며, 즐거운 영화 관람이 되시기를 기원할게요!

 

#CGV #CGV영화 #CGV통신사할인 #CGV통신사 #더블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