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떤 종류의 변기가 필요하십니까?

by 긍정의 힘으로 2021. 6. 12.

어떤 종류의 변기가 필요하십니까?

douri toilet

Douri Toilet은 누구의 화장실에도 새로운 차원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혁신적인 새로운 유형의 화장실입니다. 경험. Douri Toilet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화장실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기능을 번거 로움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하는 혁신적인 개념입니다. Douri 화장실은 쉽게 숨길 수있는 특수 4 피트 USB 케이블을 통해 벽이나 기둥에 부착됩니다. 화장실에 올라가거나 장애물을 통과하지 않고도 화장실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4 피트 USB 케이블로 Douri Toile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벽에 쉽게 부착 할 수 있으므로 모든 유형의 프레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앉은 상태에서 화장실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누군가가 머리 위로 뛰어 오르거나 변기에 부딪 힐 가능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변기가 부착되면 소변이 흐르기 시작하고 배설물이 흐르기 시작하면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하면됩니다. 다른 전통적인 변기 시트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유형의 디자인을 갖춘 Douri 변기는 내구성이 뛰어난 방수 소재로 제작되어 오래갑니다. 내구성 외에도 시트는 모든 장식과 잘 어울리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3 피트 콘센트가 기본으로 제공되므로 원하는 경우 일반 변기에 변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3 피트 콘센트는 쉽게 숨겨져 있으므로 한밤중에 화장실을 이용해야 할 때 누군가가 어떻게 접근 할 수 있을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3 피트 배출구는 물 차단 밸브에 매우 가깝게 배치되어 물이 변기에 들어갈 가능성이 없습니다. 혼자 살고 급하게 화장실을 잃을 염려가 없다면 이것은 매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화장실 물을 내리지 못하는 동안 다른 사람이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이 시간 동안 다른 사람이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리 변기는 다양한 좌석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의 요구가 다를 것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단순한 모델을 원하신다면 ParaTec 시트가 귀하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좌석은 많은 전통적인 스타일의 화장실과 비슷한 일체형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시트에는 폐기물을 저장하거나 사용한 종이 제품을 쉽게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두 개의 버킷 부착물이 있습니다. 벤치 시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tiTrim 스툴과 시트는 편안함과 기능성의 멋진 조합을 제공합니다. 좌석에는 폐기물을 저장하거나 단순히 원치 않는 종이 제품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5 개의 버킷 부착물이 있습니다. 가볍고 청소가 쉽기 때문에보기에 좋으면서도 기능적인 대변을 찾으려고 할 때 실용적인 옵션이됩니다. OptiTrim 스툴은 5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이는 오늘날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색상이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컨벤 셔널 시트는 현대적인 기능과 함께 클래식 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기존 시트는 추가 부착물이없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매우 간결하고 편리합니다. 또한 기존 시트에는 1 년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이것은 변기 공급 업체로부터 찾을 수있는 최고의 보증 중 하나이며 전체적으로 구매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Douri가 제공하는 최신 제품 중 하나는 고성능 화장실입니다. 좌석. 이 좌석에는 다른 브랜드의 화장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많은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성능 시트는 시중에서 가장 가벼운 시트 중 하나로 청소 및 제거가 더 쉽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색상이 화려하지 않고 욕실 장식과 더 잘 어울린다고 언급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새로운 변기 선택. 그러나 이러한 제품은 숙련 된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기존 디자인에 비해 많은 편리함과 이점을 제공합니다. 새 좌석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Douri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과거 제품의 몇 가지 예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와 예산에 맞는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변기를 선택하든 전반적인 품질과 내구성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댓글